맨 위로 가기

본 상품은 Hon's Trip(헌스트립)의 책임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여유로운 소수정예 반나절필수 Market and bar 투어

  • #여유있게   #감성투어  #소수정예
  • 그룹투어

    1~10명

  • 6시간

    10:30

  • 한국어

    언어

Hon's Trip(헌스트립)

일반 투어회사에서 하는 뻔하고 지루한 투어가 아닌 저의 오랜 시간의 런던에서의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많은 한국분들에게 친구이자 가족처럼 전해드리기 위해서 가이드를 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고 싶으시면 저에게 시간을 투자해주세요!

가격 상세정보

가격표

구분 1인당 가격
1인 45000KRW
포함 / 불포함사항

런던에 오면 꼭 봐야하는 근위병 교대식부터 현지인들의 마켓인 버로우마켓까지 다양한 경험을 짧은 시간에 함께하고 분위기 좋은 바에서 노을을 보며 마무리를 하는 투어

투어는 맨날 아침에 시작해야하나요? 한국에서도 늦잠못자는데 여행와서도 새벽같이 일어나기 싫은분들!
이런 분들을 위해서 만든 소수정예 투어입니다.
느즈막히 일어나셔서 식사하시고 저와는 점심 전 10:30시에 만나 근위병 교대식부터 점심엔 버로우 마켓 그리고 마무리는 로컬들의 핫플에서 노을을 감상하며 끝나는 일정입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정신없이 머리도 말리지 못하고 미팅 포인트로 가야 하는 투어!
수신기를 착용하고 수학여행을 온 듯이 가이드만 따라가며 역사수업을 일방적으로 듣는 투어!
정말 한국인과 중국인들만 가득한 길거리에서 조금은 벗어나고 싶으신 분들!
빅벤,런던아이,타워브릿지 등 누구나 가보는 필수코스 외에 새로운 곳은 없을까? 하시는 분들!
혼자왔는데 진짜 로컬들이 가는 펍에가서 맥주한잔! 하고싶은 분들!

빡빡하게 진행하는 투어가 아닌 여유롭게 런던의 이곳 저곳을 천천히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투어입니다. 누구나 가는 곳이 아닌 정말 로컬들이 가는 장소에서 맥주한잔 그리고 리얼 현지맛집에서 함께 커피한잔을 할 수 있는 투어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1. 런던에서 주어진 하루를 가장 여유롭게 효율적으로 쓰고 싶다
-야경투어로 볼 수 있는 곳을 모든 곳을 제외한 근위병 교대식, 파크, 버로우마켓등 핵심 코스를 돌며 혼자 오면 그냥 지나쳤을 필수 장소 + 일반 투어에선 갈 수 없는 현지인들의 여유로움을 느끼게 해드리겠습니다.

2. 투어 후 쌩~가버리는 회사 투어가 아닌 가이드와 차 한잔 마시며 런던 이야기와 팁을 들으며 여유로운 투어를 하고싶다
-투어 끝나면 퇴근 하듯 바로 가버리는 회사 투어 가이드가 아닌, 런던에 아는 지인생겼다 할 수 있을 만큼 가까이서 런던 생활을 공유해드리고 일정에 맞는 여행팁을 대 방출해드리겠습니다. 이 또한 템즈강이 가장 잘보이는 마지막 코스에서 함께 할 것입니다, 런던의 모든 여행사가 가는 획일화된 루트외에 신선한 새로운 장소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필수 코스를 한번에 갈 수 있는 1일 런더너 체험투어입니다.

3. 혼자오는 투어, 인생샷 한 장 남기고 가고 싶다.
-혼자 여행을 오시는 경우, 정말 멋진 배경..그치만 그 안에 내가 없네? 하는 경우 많으시죠? 가장 사진찍기 좋은 스팟에서 인생샷 한장씩 건져드립니다.

4. 혼자여행이 어색하고 두려우신 분
-막상 혼자 왔지만 혼자 가이드투어를 오는 것을 어색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 투어 80프로가 혼자 오시는 분들입니다. 오셔서 좋은 인연도 많이 만들어가십니다. 겁 먹지 말고 편안하게 오시기 바랍니다. 함께 맥주 한잔이면 모두가 친해질수 있습니다.


이런분들을 위해서 새로운 투어를 여러분과 함께 하려 합니다. 많은 분들이 런던에 길게 오시지 않기 때문에 모두 같은 장소만 찍고 돌아가시는 그런 아쉬운 모습을 많이 보았습니다. '내가 런던에서 하루만 주어진다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통해 정말 낮과 저녁에 런던에서 느낄 수 있는 모든 감정을 이 투어 하나로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Part1 - 꼭 가봐야할 런던의 필수 spot
그린파크-버킹엄궁전(근위병교대식)-세인트제임스파크-웨스트민스터 사원-국회의사당-다우닝10번가

Part2 - 런던에 왔다면 필수로 들려야할 Market
현지사람들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수있는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버로우마켓에서 여유로운 점심식사

Part3 - 일몰과 함께 노을감상
일몰을 분위기 좋은 bar에서 완벽한 노을을 보며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미팅장소

미팅포인트

Westminster, London SW1H 0BB
세인트제임스 파크 언더그라운드 역

미팅시간

오전 10시 30분

투어 코스

그린파크 및 세인트제임스파크 - 버킹엄궁전 - 빅 벤 및 국회의사당 - 홀스가드 - 런던아이 - 타워브릿지 - Best bar in London

  1. 그린파크 및 세인트제임스파크

    영국하면 떠오르는 대표지중 가장 제가 사랑하는 공원입니다. 진정한 자유와 낭만을 느껴보세요

  2. 버킹엄궁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현 거주지이자 영국의 왕실문화의 살아있는 건축물!
    이곳에서 다양한 재밌는 영국의 왕실문화와 여왕에 대해서 이야기하며 사진을 남길것입니다.

  3. 빅 벤 및 국회의사당

    런던에 왔으면 빅벤과 함께 찍어야하겠죠? 빅벤의 정식명칭은 빅벤이 아닌것은 아셨나요? 제가 설명해드리고 사진찍어드립니다. 또한 민주주의의 대표적인 국가 런던에서 수많은 민주주의의 혁명적인 사건들이 일어납니다. 그곳 국회의사당에서 살아있는 설명과 사진을 남기세요

  4. 홀스가드

    런던의 상징인 기마병! 기마병의 기원과 아직도 런던에서 존재하는 기마병의 역활에 대해서 눈으로 보면서 이야기하겠습니다.

  5. 런던아이

    런던의 상징중 하나인 런던아이! 타지는 않지만 우리는 런던아이를 배경으로 인생프사를 남길것입니다!

  6. 타워브릿지

    런던의 상징 중 하나인 타워브릿지! 어떻게 이렇게 화려하고 멋진 다리가 생겼을까요? 그리고 다리는 언제 열리는 것일까요? 그리고 어디가 도대체 사진이 가장 잘나오는 곳인지! 제가 함께 합니다.

  7. Best bar in London

    분위기가 좋은 bar에서 아름다운 노을을 보며 맥주한잔으로 마무리합니다.

꼭! 확인하세요

가격 포함사항

*가이드 투어비용
* 커피는 가이드가 쏩니다!

가격 불포함사항

* 여행자 오이스터 카드비용
* 본인의 식사 및 맥주비용

환불정책

*7일전까지 취소시 :투어비용 전액 환불
*3일~6일전 취소시 :투어비용 반액 50% 환불
*2일전~당일취소 :환불불가

유의사항

* 투어시작 전 오이스터 카드에 최소 7파운드는 탑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많이 걸으므로 편안한 운동화를 권장합니다.
* 모든 투어는 부드러운 육성으로 진행되기에 이어폰은 챙기지 않으셔도 됩니다 : ) 미성년자도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상품에 대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