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상품은 Arctic Adventures의 책임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7 DAY]일주일간 친구? 일주일간 아이슬란드!

  • #아이슬란드 완전정복  # 링로드투어  # 고래투어까지?  #온천도 간대!
₩ 2,010,000원~ 1인
  • 멀티데이투어

    1~18명

  • 6박7일

    오전8시

  • 영어

    언어

Arctic Adventures

아이슬란드 전역의 생태 관광 및 환경 친화적인 여행에 중점을 둔 아이슬란드 최대 규모의 투어&액티비티 회사입니다.

가격 상세정보

가격표

구분 1인당 가격
8세이상 214990ISK
싱글룸 추가비용(1인여행자) 36000ISK
Vatnshellir 동굴투어(만18세이상) 3750ISK
Vatnshellir 동굴투어(만12~17세) 1500ISK
Vatnshellir 동굴투어(만8세~11세) 0ISK
미바튼 자연 Bath 입장권 3800ISK
방수자켓 4000ISK
포함 / 불포함사항

아이슬란드를 왔는데 골든 서클 외에도 다른 아름다운 지역도 둘러보고 싶을 때?
렌트카를 빌리지 못하여 링로드를 할 수 없을때.
여행 계획 짜는 것이 너~무 귀찮으실 때!

그런 여러분에게 바로 이 상품이 딱! 어울릴 것 같네요.

단 7일!

딱 7일로 아이슬란드를 다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빙산, 용암 동굴, 폭포, 심지어 고래 친구와 아기 표범까지.
아이슬란드의 진면목을 모두 볼 수 있는 아주 알뜰한 투어죠. 심지어 이 투어 안에는 호텔과 조식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얼마나 편안하겠어요?
와이파이 빵빵하고, 렌트카 걱정, 숙박 걱정은 할 필요도 없습니다. 모든 것을 다 이 상품 하나에 포함되어 있으니까요!

아이슬란드의 자연 온천용암 동굴도 옵션으로 즐길 수 있으니 여러분의 입맛에 맞게 즐겨보세요.
분명 이 아이슬란드에서의 7일은 한평생 기억으로 남을 추억이 될 것입니다 : )

렌트카 없이도 링로드를?
가능합니다! 이 상품에서는 호텔까지 전부 잡아주었으며 7일 동안 여러분을 편안하게 아이슬란드의 링로드를 보여드리니까요 : ) 무엇을 고민하고 있나요? 이 상품 하나면 모든 아이슬란드를 전부 정복할 수 있는걸요!

미팅장소

미팅포인트

Reykjavik, Iceland Reg nr. 550405-0240
주소를 알려주시면 숙소까지 픽업&드롭오프를 해드립니다. 픽업 가능 지역인지 리스트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미팅시간

08:00

투어 코스

DAY 1 ] 골든서클(싱벨리어 국립공원/게이시르/스트로쿠르/굴포스) - 셀야란즈포스 폭포 - 스코가포스 - 레이니스피아라 해변 - 레이니스드랑가
DAY 2 ] 비크 마을 - 스카프타펠 - 요쿨살론 - 호픈
DAY 3 ] 듀피보구르 Djupivogur - 헹기포스 폭포&리틀라네스 폭포 하이킹
DAY 4 ] 데티포스 - 미바튼 호수 - 디무보르기르 용암지대 - 고다포스 - 아쿠레이리 숙박
DAY 5 ] 달비크 고래투어 - 시글루피오르드 Siglufjordur - 비프로스트 Bifrost 숙박
DAY 6 ] 그라브록 Grabrok, - 데일다르퉁구흐베르 - 흐라운포스&바르나포스 폭포 - 레이크홀트
DAY 7 ] 아르나르스타피 & 헬나르 - 스나이펠스네스 국립공원 - 바튼스헬리르 - 디우팔론산뒤르 해변 - 커크주펠 - 레이캬비크

  1. DAY 1 - 골든서클 (싱벨리어 국립공원/게이시르/굴포스)

    투어의 시작은 아이슬란드의 대표코스이자 ONE OF THE BEST 코스인 골든서클입니다.

    유네스코로 제정된 싱벨리어 국립공원과, 땅에서 역행하여 솟아오르는 게이시르, 그리고 고고하게 흘러내리는 굴포스까지, 이 모든 장소는 아이슬란드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가장 좋은 곳입니다.

  2. DAY 1 - 셀야란즈포스 폭포

    셀야란즈포스 폭포에서 자연의 힘과 놀라움을 경험해보세요. 이 폭포는 멀리서 지켜보고 사진만 찍는 것이 다가 아닙니다.

    폭포 뒤에 나있는 작은 요정의 길을 걸어가보세요! : ) 색다르게 폭포를 감상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3. DAY 1 - 스코가포스 폭포

    스코가포스에서 절벽을 때리며 흘러내리는 물의 위력을 느껴보세요, 운이 좋다면 이곳에서 이중 무지개를 포착하실 수 있습니다!

  4. DAY 1 - 레이니스피아라 해변

    레이니스피아라 해변의 가장 하이라이트는 바로 흑요석 같은 검은빛 모래자갈들이죠. 그 뿐만 아니라 절벽들의 예술성도 놓치지 않고 보아주어야 합니다.
    파도와 바람이 일궈낸 하나의 아름다운 작품들을 가장 가까운 관객석에서 바라볼 수 있는 기회지요.

  5. DAY 1 - 레이니스드랑가

    한번도 본 적 없는 낯설 곳이지만, 사진에서 익숙함을 느끼셨다면 혹시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를 보지는 않으셨나요?
    영화 속에서도 용맹하고 전설적인 용들이 날라다니며 제 멋짐을 뽐낸 장면이 바로 이 레이니스드랑가를 보고 영감을 받아서 만들어 졌다고 하네요.

    용들의 위엄을 자연물을 통해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 곳을 마지막으로 하루를 마무리하시게 될 것입니다.

  6. DAY 2 - 스카프타펠 & 바트나요쿨 국립공원

    아이슬란드의 중부에 싱벨리어 국립공원이 있으면, 남부에는 뭐다? 바로 바트나요쿨 국립공원이죠!

    역시 명불허전 아이슬란드의 국립공원답게 아이슬란드 면적의 1/10이나 차지하고 있는 지역인데요. 이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거릴 놓치지 마세요!

    여러분은 이곳에서 전문가와 함께 빙산 하이킹을 하시게 될 것입니다. 단기간에 바트나요쿨을 즐기실 수 있는 아주 좋은 경험이죠!

  7. DAY 2 - 요쿨살론

    바다에 정처 없이 둥둥 떠다니는 얼음 보석들을 원없이 지켜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이 요쿨살론 일대인데요. 이 곳에 오면 마치 남극에 온 것 같 착각에 들게 됩니다. 아이슬란드가 남극과 가깝기 때문일까요? 완만하고 뾰족한, 다양한 얼음의 형태를 감상하실 수 있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또한 운이 좋다면 귀여운 아기 표범들이 여러분을 반겨줄지도 모릅니다!

  8. DAY 2 - 다이아몬드 해변

    요쿨살론에서 멀리 떨어진 보석들이 정착하게 되는 곳이 어디일까요? 많은 곳들이 있겠지만 이 다이아몬드 해변만큼 아름다운 곳이 또 있을까요?

    검은 드레스에 다이아몬드 장식을 뿌려놓은 것 같은 모습을 자연으로 표현한다면 바로 이 다이아몬드 해변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름다운 이 곳에서 석양빛까지 더 해지면 정말 낭만적이지 않겠어요?

  9. DAY 3 - 듀피보구르 Djupivogur

    하루의 시작은 가볍게 아이슬란드이 동부의 작은 어부 마을을 들리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이 지역에는 1000 여 명의 사람들 밖에 살고 있지 않다고 하는데요. 평화롭지만 아름다운 풍경을 간직한 이 마을을 둘러보세요.

  10. DAY 3 - 헹기포스 폭포&리틀라네스 폭포(3시간 하이킹)

    헹기포스 폭포는 아이슬란드의 가장 높은 폭포 중의 하나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부여행을 작정하고 시작하지 않는 이상 이 장엄한 협곡과 물줄기를 볼 수가 없습니다.

    저 위의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두 줄기의 폭포를 바라보며 여러분의 자연의 정기를 충전할 수 있는 하이킹을 하시게 될 것입니다 : )

    헹기포스 폭포와 함께 리틀라네스 폭포도 볼 수 있으니 두 폭포의 경치를 놓치지 마세요!

  11. DAY 4 - 데티포스 폭포

    어느새 반 이상의 일정을 소화하셨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아이슬란드에는 보아야할 것이 너무도 많습니다! 바로 이 데티포스를 포함해서 말이죠.

    데티포스 폭포는유럽에서도 명성 높은 폭포인데요.
    바로 유럽에서 가장 강력한 폭포이기 때문이죠. 엄청난 유속을 자랑하고 떨어질 때는 우레와 같은 소리를 내며 그 위엄을 자랑하는 것 같습니다. 데티포스 폭포 뿐만 아니라 그 주변의 광대한 강과 수렁들까지 감상해보세요.

  12. DAY 4 - 미바튼 호수 (옵션 투어)

    하이킹하랴, 빙산 오르랴 많이 피곤하셨죠? 잠시 피로를 풀고 가시는 건 어떨까요? 바로 이 미바튼 호수에서 말이죠! 미바튼 네이쳐 바스를 들려 뜨겁게 몸을 녹여보세요. 쌓여왔던 피로가 한 번에 풀리게 되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어떤 화학물질도 첨가된 지 않은 자연 온천이지만, 그 안에는 미네랄도 풍부해 피부에도 좋다고 하니 꼭 들어가 봐야겠죠? : D

  13. DAY 4 - 디무보르기르 용암 지대

    디무보르기르 용암지대에 도착하시면 검은 용들이 땅을 뚫고 올라오는 것 같은 검은 용암들의 향연 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 별명도 어마무시한 '어둠의 도시'로 알려졌는데요.
    다양한 용암 형태들 중에서는 거인, 교회와 같이 특정 대상물들을 상기 시켜주는 모형도 있다고 하니 지나가면서 그림 맞추기 게임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 )

  14. DAY 4 - 고다포스 폭포

    고다포스 폭포 이름으로는 GODAFOSS WATERFALL인데요. 이름에서 눈치 채셨을까요? 바로 신들의 폭포라는 이름을 가진 폭포입니다. 아이슬란드의 여러 다른 폭포와 비교하면 그렇게 규모가 큰 편은 아니지만, 아름답기로는 손꼽히는 폭포입니다.

    사실 신들의 폭포라는 이름을 가지게 된 이유는 종교적인 사건이 얽혀있기 때문인데요. 아이슬란드가 그리스도교가 국교로 선정된 직후 다른 이교도 신들의 동상을 이 곳에 버려서 신들의 폭포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다는 이야기가 전해져 내려옵니다.

  15. DAY 5 - 달빅 DALVIK 고래투어

    이제 이 정도면 아이슬란드를 다 봤다! 라고 생각하고 있을 여러분!!!
    아직 고래투어가 남아 있는데 그러시면 너무 서운합니다~ 특히 고래투어로 유명한 아이슬란드의 북부 지역에 들리셨는데 말이에요!

    이 곳에서는 자연에서 신나게 헤엄치는 고래를 구경하기 위해서 모여드는 사람들로 복잡합니다. 여러분도 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바다의 제왕을 만나러 떠나보세요.

  16. DAY 5 - 시글루피오르드 Siglufjordur

    시글루피오르드에 들르시며 알록달록한 아기자기 집들이 여러분을 반기러 나올 것입니다. 20세기 초의 이 마을은 대서양에서 가장 활발했던 어업 수도로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날 그 북적임은 사라졌지만 여전히 그 역사와 마을의 특징은 잘 보전되어 있습니다 : )

  17. DAY 6 - 그라브록 분화구 Grabrok

    그라브록은 화산 분화구인데요, 이 곳에서 여러분은 정상까지 짦은 도보산책을 하시게 될 것입니다.
    이 높은 분화구의 정상에서 발아래 저 멀리까지 펼쳐진 용암밭 광경을 감상해보세요.

  18. DAY 6 - 데일다르퉁구흐베르

    데일다르퉁구흐베르는 유럽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온천지인데요, 게이시르와 함께 아이슬란드에서 많이 찾는 온천지대 중에 하나입니다.
    게이시르과 위로 솟구치는 볼거리를 제공한다면 데일다르퉁구흐베르의 온천수는 그 빠르기로 감탄하실 수 있을텐데요. 약 100도가 되는 온도의 물이 1초에 180L 가 흐른다고 합니다.

  19. DAY 6 - 흐라운포스&바르나포스 폭포

    흐라운포스 폭포와 바르나 폭포에 들르시면 길게 트인 폭포 지형에서 떨어지는 물줄기를 보시게 될텐데요. 기이하게 형성된 지각들을 따라 빙하가 녹아 생긴 물들이 아름다운 빛깔을 뽐내며 쏟아집니다.

    흐라운포스 폭포와 바르나포스 폭포는 같이 묶어서 많이들 방문하시는데요. 흐라운포스 폭포는 라바 폭포, 바르나포스 폭포는 아이들의 폭포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바르나포스 폭포의 이름은 한 전설에서 따왔다고 하는데요. 두 명의 자식이 이 곳에서 빠져 익사하자, 슬픔에 빠진 어머니가 다시는 이런 비극이 생기지 않도록 다리를 부쉈다고 합니다.

  20. DAY 6 - 레이크홀트

    레이크홀트에 가시게 되면 특별한 온천장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중세 시대에 만들어져 지금까지 거의 완벽한 원형을 유지하고 있는 곳인데요.
    이 곳에서 태어난 유명한 시인, 정치가, 역사가인 스노리 스툴루손이 이 온천장을 즐겨 사용했다고 하니 무슨 좋은 기운이 있는 것은 아닐까요?
    여러분도 이 곳에 살짝 손을 담궈 그 기운을 얻어가 보세요!

  21. DAY 7 - 아르나르스타피 마을 & 헬라르

    마지막날의 시작은 작은 어촌마을 아르나르스타피 마을입니다. 이 마을에는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지는 않지만, 그 적은 마을 주민들과 매일 일상을 함께하는 위대한 자연은 존재하죠. 이 마을이 작다하여 무시하면 안되는 이유입니다. 이 주변의 장엄한 자연 일대를 보면 입이 떡하니 벌어지고 말 것이니까요.

    이후에는 헬나르에 방문하시게 될 것인데요, 이 곳에서 여러분은 독톡하고 다양한 형태의 암석과 자갈들을 감상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22. DAY 7 - 바튼스헬리르 용암 동굴 (옵션 투어)

    바튼스헬리르 용암 동굴은 천연 용암 동굴로 형성된 지하 세계입니다. 이 어둡고 신비로운 곳에서 전문 가이드와 함께 쉽고 간단한 투어로 매혹적인 동굴을 둘러보세요!

  23. DAY 7 - 디우팔론산뒤르 해변

    다음 행성지는 바로 디우팔론산뒤르 해변입니다. 웅장한 검은 자갈 해변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해안선이 특히 아름다운 이 곳에서 여러분을 시험하기 위한 돌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로 LIFTING STONES의 전설인데요. 무게가 다른 돌들을 들어올릴 수 있는냐 없느냐로 본인의 차력을 시험해 볼 수 있으니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24. DAY 7 - 커크주펠

    커크주펠 산은 사람들이 가장 사진을 많이 찍는 곳 중에 하나인데요. 그 이유는 아마 산과 폭포의 조화가 제일 아름답기 때문은 아닐까요? 이제까지 여러분의 즐겁운 추억들을 마무리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여러분의 짧고도 길었던 아이슬란드의 7일 링로드 여행은 이 커크주펠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리게 됩니다.

    이 이후로는 레이캬비크로 돌아가 쉬는 일 밖에 남지 않으셨네요!

꼭! 확인하세요

가격 포함사항

*픽업/샌딩 서비스
* 6박 숙박비
* 매 아침 호텔 조식
* 빙하 등반시 안전 장비 - 크램폰 등
* 달빅 DALVIK 고래투어

가격 불포함사항

* 미바튼 네이쳐 바스 입장비 (옵션 투어 - ISK 3800)
* 용암 동굴 탐험 (옵션 투어 - 어른 ISK 3750/ 청소년 [만 12세 이상 ~ 만 17세 이하] ISK 1500)
* 따듯한 방수기능의 아웃도어 복장
* 하이킹 신발
* 점심, 저녁 - 개인 자유식
* 수영복, 수건
* 여행자 보험

환불정책

*출발기준 35일 이전 :90% 환불
*출발기준 5일 ~ 35일 이내 :50% 환불
*출발기준 5일 이내 :환불 불가

유의사항

* *연휴기간(12월18일~1월6일)은 별도가격이 적용됩니다.
* *Arctic Adventures 픽업장소 링크https://adventures.is/information/pick-up/
* ★본 투어는 영어로 진행됩니다
* ★픽업장소는 현지 업체에서 제공하는 리스트에서만 가능합니다. AIR B&B, 공항 픽업 불가능하십니다. 픽업리스트를 꼭 확인해주세요!
* ★픽업 버스를 탑승하기 30분 전부터 대기하여 주세요. 혹시라도 픽업 장소에 대한 변경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 예약시 영문명과 픽업받으실 숙소, 연락처를 꼭 기입해주세요.
* 만 8세 이상부터 참여 가능한 투어입니다.
* 기상 악화시 스케쥴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다음과 같은 옵션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렌트 : 하이킹 부츠 (ISK 4000), 방수 자켓 (ISK 4000), 방수 바지 (ISK 4000). 그 외 : 짐 보관 (ISK 4000), 싱글룸 이용(1인 예약시 부과되는 사항, ISK 36,000), Rhib 보트로 업그레이드 (4월~10월 ISK 4000)
* 현지업체의 스케줄을 확인 후 예약완료를 해드리기 때문에, 바우쳐는 입금일로부터 이틀후(영업일기준)에 발송해드립니다.(특히 금요일 17:00 이후에 예약하시는 경우, 그 다음 주 월요일 오후에 현지업체 확인이 가능하므로 최소한 화요일 이후의 예약만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말 예약및 상담건은 월요일에 처리됩니다.

상품에 대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