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가기

본 상품은 Sky Sports의 책임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원데이] '하늘 담은 목화의 성' 파묵칼레&히에라폴리스 +수영(4~10월)

  • #소금 온천수  # 터키에서 가장 유명한 여행지  # 클레파트라 수영장도 가요
  • 그룹 투어

    1~25명

  • 13시간

    06:00

  • 영어

    언어

Sky Sports

지중해의 푸른 보석 바다 위를 날다 ! 페티예 No.1 패러글라이딩

가격 상세정보

가격표

구분 1인당 가격
일반 35GBP
포함 / 불포함사항

누가 하늘을 뜯어서 만든 것같은 아름다운 파묵칼레! 터키어로 목화를 의미하는 '파묵'과 캐슬(성)을 의미하는 '칼레'는 터키에 온 여행자들이 절대 놓치지 않는 명소 중의 명소입니다.

파묵칼레에선 뜨거운 온천 물이 솟아오릅니다. 약 35c의 온도의 석회수는 칼슘 포화 상태였다가 물이 식으면서 소금이 됩니다! 피부 미용에 매우 좋다는 이곳에서 헤엄치다보면 어디가 하늘이고 땅인지 구분이 어려울수도 있어요!

2500년 이상 된 히에라폴리스, 옛 헬레니즘 도시에 가보는 것은 어떤가요? 거대한 원형 극장 앞에 서면 고대인들의 유적이 보여주는 웅장함에 압도됩니다!

로마 유적 한가운데 위치한 클레오파트라 테라픽 바스(목욕탕)! 이곳에서 수영을 하면서 여행의 묵은 피로를 씻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파묵칼레의 자연 테라피를 통해 때깔 곱게 힐링~! 강력 추천합니다!

미팅장소

미팅포인트

Sky Sports, Carsi cad, Tonoz Otel alti, Oludeniz
Oludeniz: 06:00 /Hisaronu, Ovacik: 06:15 / Fethiye: 06:30에서 픽업을 합니다. 출발-귀환하실 지역과 주소를 예약시에 꼭 알려주세요.

미팅시간

06:00

투어 코스

페티예 등 픽업 후 출발 - 파묵칼레 - 히에라폴리스 - 클레오파트라 테라피 바스

  1. 파묵칼레

    수천 년 동안 칼슘이 가득한 샘으로 인해 만들어진 반짝이는 백색의 석회암 표면, 마치 하늘을 그대로 반영한 곳 같은 이 지형은 '코튼 캐슬'! 터키어로 목화의 성이라고 불리우는 파묵칼레입니다. 따뜻한 온천수가 차오르는 파묵칼레를 자유로이 거닐어봅니다.

  2. 히에라폴리스

    파묵칼레에는 고대 히에라폴리스 도시 유적지가 있습니다. 히에라폴리스는 신성한 도시라는 뜻으로, 고대 시대 부터 온천으로 유명한 지역이었습니다. 이 원형극장 유적에서 인생샷을 찍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3. 클레오파트라 수영장

    클레오파트라가 온천수와 진흙 목욕을 위해 종종 오곤 했다는 지역에 지은 클레오파트라 테라픽 바스! 고대 유적지와 다양한 식물들을 인테리어로 한 독특한 이 곳에서 마음껏 자유시간을 보내봅시다~

꼭! 확인하세요

가격 포함사항

*영어 사용하는 가이드
* 식사 : 아침, 점심
* 오가는 교통 차량
* 보험

가격 불포함사항

* 선택사항 : 클레오파트라 테라피 수영장 50리라
* 간식 혹은 음료, 물
* 개인 용품 : 수영복, 물놀이요 신발, 음료 비용, 모자, 선 로션.

환불정책

*3일전 취소 시 :환불 불가
*4일전 취소 시 :취소수수료 (5,000원) 차감 후 전액 환불

유의사항

* 본 투어는 매주 화요일, 금요일만 운영됩니다.
* 편한 복장과 편한 신발을 착용하시고 오시길 권장합니다.
* 태양빛 차단 제품(선크림 등)과 선글라스 사용을 권장합니다.
* 음료를 살 개인 경비를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혹은 물을 준비해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 현지업체의 스케줄을 확인 후 예약완료를 해드리기 때문에, 바우쳐는 입금일로부터 이틀후(영업일기준)에 발송해드립니다.(특히 금요일 17:00 이후에 예약하시는 경우, 그 다음 주 월요일 오후에 현지업체 확인이 가능하므로 최소한 화요일 이후의 예약만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말 예약및 상담건은 월요일에 처리됩니다.

상품에 대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