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상품은 Breakaway 의 책임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유쾌한 영국 남자들의 런던 바이크투어!!!

  • #런던시내 주요 랜드마크+가이드+장비

4(473명 예약)

₩ 38,000원~ 1인
  • 자전거투어

    4~25명

  • 3시간 45분

    오전 10시15분

  • 영어

    언어

Breakaway

아무나 갈 수 없는 영국의 숨은 곳을 보여드립니다. BrakeAway와 함께 편안하고 현지인이 되는 기분을 맛보세요!

가격 상세정보

가격표

구분 1인당 가격
정상가 38000KRW
포함 / 불포함사항



Brakeaway 런던 바이크투어만의 장점!!


1. 각양각색의 여러 분야의 유쾌한 가이드
- 저희 가이드들은 음악가, 예술가, 연출가, 배우 등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계신 분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인셉셥 영화 다들 아시죠? 인셉션 영화의 배우도 바로 저희 가이드 중 한명입니다!! 디카프리오는 아니지만 자세히 보시면 아실수도 있어요!!

2. 다양한 투어코스와 머리에 쏙쏙 들어오는 설명
- 유쾌한 가이드들이 항상 옆에서, 관광하시는 장소의 일화와 역사를 아주 손쉽고 재밌게 설명해드린답니다. 저희 투어코스는 유명한 명소만 방문하지 않는다는 점 명심해주세요!! 뒷골목, 투어버스로는 이동할 수 없는 숨겨진 명소, 자전거길을 따라 펼쳐진 운하, 강 그리고 Fantastic View! 자전거를 타고 직접 런던 구석구석을 누비며 진정한 런던의 뒷모습과 속까지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운이 좋으시면 가이드의 쉐익스피어 시 한편이나 노래도 들을수 있다고 하네요?? ^__^)

3. 각양각색의 자전거와 장비들
- 연령대와 각자의 체형에 맞는 각양각색의 자전거들과 안전장비들이 완벽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만약 장비에 문제가 생기셔서 바이크 투어에 지장이 생기신다면, 1초의 고민도 없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4. 인원 제한 없는 소규모 투어
- 사람들에 치이고 이리저리 바쁜 스케쥴에 얽매인 틀에 박힌 투어는 싫다! 소규모 그룹의 투어로, 투어방식을 원하시는 대로 맞추어 드립니다.
※ 원하시는 투어코스가 있으시면 투어에 추가해 드린다는 점 잊지 마세요!

5. 힘들지 않은 투어 코스
- 체력 걱정 NO! NO!. 오르막길 없는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어있어요! 중간중간 투어설명과 함께 휴식시간도 있으니 체력걱정 따위는 하지 마세요! 6. 꿀팁이 가득한 런던 여행 - 저희 투어의 또 다른 장점! 현지인만이 알 수 있는 런던의 맛집 투어! 런던 토박이 Chris가 알고 있는 런던의 숨겨진 맛집들을 들르며 영국의 맛을 느껴보세요! (투어 종료 후 Chris 가 알고 있는 숨은 Pub들에 대한 팁도 가져가세요!)

트립 어드바이저 선정 꼭 경험해야 할 투어! Brakeaway Bike tour


런던의 Must See장소들을 보고싶으신가요??

그곳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런던에 관한 생생한 이야기들을 원하시나요?

투어버스로는 갈 수 없는 런던 골목골목의 숨겨진 명소들을 보고싶으신가요??

가이드의 스케줄에 짜여진, 가이드북에 적혀진 뻔한 장소들만 다니는 따분한 투어는 이제 그만! 저희 투어는 기억에 두고두고 남는 흥미롭고 신기한 내용들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등 다른 투어에서 경험할 수 없는 내용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모두에게 알려진 가이드북에 나와있는 평범한 장소들이 아닌 진정한 런던을 보여줄수있는 숨겨진 명소들과 배경을 흥미롭게 알려드릴 것입니다. 런던 현지인들로 구성된 색다른 경험을 해볼수있는 바이크 투어입니다!

저희 투어는 젊은 청춘들, 마음만은 청춘인 분들 그 누구 할것없이 런던의 흥미로운 과거와 현재를 자전거와 함께 즐길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색다르고, 런던의 진정한 모습을 보길 원하시는 분들에게 딱 맞는 투어입니다!

자전거를 타면서 온몸으로 가장 런던다운 런던을 만나보세요!!

Q : 바이크투어, 위험하지 않은가요?
A : 저희 Breakaway의 숙련된 가이드들이 여러분의 안전을 지켜드립니다!

- 안전장비 : 기본적인 안전 장비들이 모두 투어에 포함되어있습니다.
- 숙련된 가이드: 저희 가이드들은 모두 숙련된 바이크 전문가들이므로, 고객님 옆에서 지속적인 관리와 가장 편안한 투어를 도와드릴 것입니다.
- 엄선된 코스 : 숙련된 바이크 가이드들과 함께 평탄한 자전거 길을 따라 투어가 진행됩니다. 험하고 위험한 길이 아닌, 편안하고 누구나 쉽게 따라갈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 : 우천 시에도 진행되나요?
A : 우천시에도 끄떡없어요!! 변덕스러운 런던날씨가 걱정되시나요? 비가 와도 걱정하지마세요. Breakaway 바이크 투어에서는 기본적으로 우의를 제공해드려요!! 비오는 날의 런던은 평소와는 다른 색다른 매력이 있답니다!

* 우천시 투어를 원하시지 않으실경우 사전에 말씀해 주시면 스케줄을 조정해드립니다!

미팅장소

미팅포인트

Waterloo train Station
워터루역 (Waterloo train Station) 1&2플랫폼 앞

미팅시간

10:15

투어 코스

런던아이 → 빅 벤 → 국회의사당 → 웨스트민스터 사원 → 버킹엄 궁전 → 위병 교대식 → 세계에서 가장 작은 경찰서 → 트라팔가 광장 → 다우닝가 → 벤자민 프랭클린의 거주지 →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가발점 → 호지와 캐스퍼고양이 조각상 → 코벤트 가든 → 밀레니엄 브릿지 → 세인트폴 대성당 → MI5

* 현지 상황에 따라 일부 일정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1. 재간둥이 가이드 Mike

    가수, 작가, 배우, 음악가 이 모든것은 Mike를 설명하는 단어들!! 다재다능한 가이드인 그는 Britain's got Talent에서도 넘치는 끼를 유감없이 발휘하기도 했답니다. 유쾌한 에너지로 가득한 Mike는 잊을 수 없는 런던의 추억을 만들어 줄 거라고 장담합니다!

  2. 런던 백과사전 가이드 Chris

    이 투어를 만든 장본인인 크리스는 두 바퀴로 누비는 런던의 매력을 가장 잘 전해줄 가이드에요. 특히 영국의 멋진 펍과 음식점들을 찾아내는 것이 특기라고! 크리스와 함께 런던을 누비며 런던 여행의 꿀팁을 득템해보세요!!

  3. 상남자 가이드 Matthew

    Matthew는 실력있는 가수이자 천부적인 액션배우!! 에너지 넘치는 가이드 Matthew와 함께 액션영화처럼 흥미진진한 런던의 매력을 즐겨보세요~

  4. 웨스트엔드의 스타 Kraig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조지할아버지 역으로 웨스트엔드 무대에 오르고 있는 Kraig! 영국의 히트쇼 'The Bill'과 영화 '인셉션'에 출연하기도 했던 독특한 이력을 갖고있어요. 디카프리오를 섭외하고 싶었지만...그 자리를 Kraig가 채우게 되었다는 후문이..ㅋㅋ

  5. 뇌섹남 가이드 Martin

    연극 연출가이자 셰익스피어 전문가 Martin!! Martin은 셰익스피어 작품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연극 연출경험을 겸비하고 있는 뇌섹남!! 연극과 문학의 나라인 영국의 진면목을 제대로 소개해 줄 가이드랍니다. 운이 좋다면 Martin이 읽어주는 셰익스피어의 시 한 구절을 들을 수 있을지도....☆

  6. 강가를 달리며 바라본 국회의사당

    다른 투어와 달리 틀에 박혀있지않어 여유있게 설명과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며 투어설명을 들으실수 있다는 장점! 템즈강을 따라 자전거를 타며 영국 국회의사당을 감상해보세요! 가이드 Chris로부터 국회의사당에 관한 설명과 일화를 들으면서 여유있게 감상해보아요~

  7. 웨스트민스터 사원

    Chris는 자신의 경험담과 함께 장소에 대한 설명을 전해주기 좋아하는 추억팔이 전문 가이드랍니다. 근데...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안좋은 추억이라도 있었나봐요...?ㅋㅋ 진지한 표정으로 웨스트민스터사원을 설명하는 Chris! 인간미 넘치는 가이드인 Chirs로부터 런던의 명소에 대한 꼼꼼한 설명을 들어보세요!

  8. 믿을 수 있는 Brakeaway와 런던 구석구석!!

    스투비와 인연이 깊은 Brakeaway Brakeaway 대표인 크리스는 스투비플래너 로고가 박힌 티셔츠를 입고 가이드 나서기도 했을 정도로 스투비플래너에 애정이 넘친답니다! 가이드북에 나와있는 웅장하고 화려한 런던 뿐만아니라, 골목 구석구석 사람냄새나는 장소들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어웨이의 가이드들과 함께 또 다른 런던을 느껴보세요.

꼭! 확인하세요

가격 포함사항

*현지 가이드
* 자전거
* 헬멧
* 자전거조명
* 판초우의
* 어린이 좌석

가격 불포함사항

환불정책

*4일 이전 취소 시 :취소수수료 (5,000원) 차감 후 환불
*3일 - 투어 당일 취소 시 :환불 불가

유의사항

* 투어시간 : 10:15 - 14:00 / 약 3시간 45분 진행 (약 20분 휴식)
* 총 이동거리 : 12.5km
* 오르막길이 없는 코스라 저질체력이 걱정되는 분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 8세 미만의 어린이를 동반시 사전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미팅시간에 반드시 15분까지 도착해주시기 바랍니다. 근위병 교대식 시간이 있기 때문에 늦을시에는 절대 투어참여가 불가능하며 이에대한 환불 또한 불가능 합니다.
* 정해진 시간에 아무 이유없이 나타나지 않은 고객에 한해서는 환불이 절대 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바이크 투어 티켓이 유효한 기간 내에 회사 사정상 투어를 진행하지 못할 경우에는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이러한 경우 출발시점 그 자리에서 바로 환불을 해드리며 그러지 못할 경우 2Addington Street, London SE1 7RY에서 환불을 도와드립니다.
* 자전거에 문제가 생겨 투어를 완료하지 못할 경우 바로 환불해드립니다.
* 대부분의 고객들께서 우천시에 바이크 투어를 즐기기도 하시지만, 날씨가 많이 좋지 않을경우 에는 투어일정을 변경해드립니다. 변경된 투어 일정이 마음에 드시지 않을 경우에는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 만약 자전거를 타지 못하시거나, 투어를 진행하기에 자전거 실력이 부족하다고 현지업체에서 판단이 되어 투어 참여가 불가능하실 경우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자전거를 능숙하게 타시는분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희 업체는 예약일자 변경에 있어 자유로운 편입니다. 건강문제, 기후악화, 가족문제, 개인일정 문제 등등 어떤 한 이유에서라도 먼저 말씀해주시면 예약일자를 변경해 드립니다.
* 단, 예약일자를 변경하실 시 에는 저희 업체가 예약이 없는 날짜에 한해서 예약일자를 변경해드립니다.
* 저희 자동예약 확인서가 가끔 고객 분들께 보내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스팸설정을 해제해주시거나 스팸편지 보관함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시에는 따로 연락 바랍니다.
* 영업일(한국시간 월-금) 기준 투어 시작 48시간이내에는 취소 및 날짜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노쇼 시 환불이 절대 불가합니다.
* 해외 예약 대행을 해드리기 때문에 해외송금 수수료와 처리비용이 발생합니다. 이로 인해 투어 취소시 5,0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약접수시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용후기

4.4 / 5.0

33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 프로그램
    4.2
  • 전문성
    4.3
  • 친절도
    4.6
  • 3.0

    HWA 10월 13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3
    전문성
    3
    친절도
    3
    GOOD 곳곳을 돌아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NOT GOOD 자전거 투어지만 자전거를 많이 안탄다는게 아쉽습니다
  • 2.0

    qscnada 10월 22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2
    전문성
    2
    친절도
    2
    GOOD 자전거 상태, 코스의 넓지도 좁지도 않은 범위, 이 투어가 아니었으면 안가봤을 것 같은 깊은 골목들을 간게 좋았어요

    NOT GOOD 일단 영어(특히, 영국식 영어)를 굉장히 잘하셔야 투어가 유익할 것 같아요. 말이 자전거투어여서 자전거를 타긴 하지만, 타는시간보다 중간중간 어떤지점에 내려서 가만히 서서 설명듣는 시간이 더 길었던 것 같아요. 이 설명들을 다 알아들을 수 있다면 유익할 텐데, 영어를 잘 못하기도하고, 특히 영국식발음은 더 알아듣기 어려워서 전 무척 지루했어요. 물론 사람에 따라 다를겁니다! 중간중간 알아들은 것을 토대로, 가이드분이 고객들이 기본적으로 영국의 역사적 지식이나 유명한 인물들에대해 어느정도 이해가 있는 것을 가정해서 설명합니다. 서양식 유머도 계속 있구요. 한국에서 나고 자란 저와 제 친구는 둘다 어느타이밍에 웃어야하는지 종잡을 수 없었네요 ㅠㅠ 반영해주실지는 모르겠지만, 다음 고객이 도움을 얻을 수 있다면, 제 생각(피드백)은 이렇습니다! 설명듣는 spot마다 대충 어떤 주제로 가이드분이 설명해주실 예정인지 안내가 써있는 팜플렛이 있으면 좋겠어요. 예로, 빅벤과 웨스트민스터 사원 앞에서 처칠이야기를 해주셨는데, 팜플렛에 이 위치에선 '처칠이야기' 정도의 정보만 제시되있어도, 저 같이 의사소통이 원활치 않은 고객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았어요.
  • 5.0

    성지윤 9월 9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5
    전문성
    5
    친절도
    5
    GOOD 완전 추천드려요!! 진짜자전거타고 느끼는 런던 너무색다르고좋아요♡♡♡전담에 런던오면 또할거에요!!!

    NOT GOOD 날씨가중요하긴할것같아요 전다행히 날씨넘좋아서 자전거타기도좋았는데 흐린날은...그것도 그것대로의 매력있겠죠ㅎㅎㅎ
  • 4.3

    jeongjinku 5월 6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4
    전문성
    4
    친절도
    5
    GOOD 가이드 분이 친절했다. 체력 걱정도 안해도 될듯
  • 4.7

    김상민 2월 26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4
    전문성
    5
    친절도
    5
    GOOD 여행 첫 날, 런던 시내의 지리를 파악하기에 좋아요! 자전거 도로도 잘 되어있고, 가이드분의 설명도 좋았습니다.

    NOT GOOD Did not have time to see changing of the guards, but this was not a problem for me at all.
  • 4.3

    milotus2 2월 21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4
    전문성
    4
    친절도
    5
    GOOD 제가 영어를 다 알아듣진 못했지만^^ 가이드분 친절하시고, 골목 구석구석 혼자서는 발견하지 못했던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안전하게 자전거 타고 다닐수 있어서 기분 좋았어요:)
  • 5.0

    박명식 2월 12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5
    전문성
    5
    친절도
    5
    GOOD 바람이 많이 불어 추웠던것 외에는 가이드의 충분하고 친절한 설명이 좋았고, 이 투어를 선택하지 않았다면 알수없었던 것을 현지인의 가이드로 더 알수 있었던 점은 좋았던것 같습니다.
  • 4.0

    joohwan507 1월 29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2
    전문성
    5
    친절도
    5
    GOOD 영어를 잘하시는 분이면 꼭신청하세요

    NOT GOOD 같이 다녔던 프랑스인 3명이 30분지각 해서 버킹엄궁전 교대식 10초 봐서 짜증났습니다
  • 4.3

    김선주 10월 14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4
    전문성
    4
    친절도
    5
    GOOD 곳곳에 갈 때마다 센스로 음악을 틀어주셨는데 그게 정말 아주 작은 거일 수도 있지만 크게 감동받고 즐겁게 해주었어요 :-)

    NOT GOOD 딱히 없었어요
  • 4.0

    barbiemimi 9월 7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4
    전문성
    4
    친절도
    4
    GOOD 한인 투어 아니고, 현지 투어라, 정말 여행하는 느낌이었고, 색다른 경험이었다. 영어를 잘 한 다면 아주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투어다. 나의 경우, 여행 마지막 부분에 진행했는데, 아무래도 힘이 들긴 했다. 체력 없으면 힘들 수도 있겠다.

    NOT GOOD BIKE RIDING은 아무래도 날씨에 많은 영향을 받기 마련인데, 날씨가 너무 덥거나 비가 오면, 진행에 아무래도 무리가 있으므로, 날씨가 중요할 듯 싶다!.
  • 4.3

    heehong14 8월 19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4
    전문성
    4
    친절도
    5
    GOOD 4시간 가량의 알찬 내용과 친절한 태도가 너무 좋았음+!

    NOT GOOD 영어공부를 더해야겠어요..ㅠㅋㅋ 한국인이 저 혼자..외롭
  • 4.3

    heavenable 7월 7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4
    전문성
    4
    친절도
    5
    GOOD 처음가는 유럽여행 첫날일정 처음으로 런던 바이크투어를 했는데요, 저만 혼자 동양인이고 브라질가족과 한 커플과 함께 투어진행했습니다. 제가 예약한 시간대에 생각보다 인원이 많이모여서 약10명씩 두팀이 따로 다녔어요. 4시간 우습게 봤는데 7월초에 날씨가좋았어서 덥기도덥고 체력적으로 은근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런던 아무것도 모르는데 재밌게자전거타면서 웬만한 랜드마크 찍어주니까 빠르게 적응하게되고 혼자 다시 관광갈때도 익숙해서 좋았어요. 근데 첫날이라 영어가 잘안들려서그런건지..설명은 거의 못알아들었네요 ㅋㅋㅋ그래도 좋은추억이었어요... 다만 혼자가면 좀심심할수있다는 단점..
  • 4.7

    이민희 8월 1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5
    전문성
    4
    친절도
    5
    GOOD 내가 몰랐던 런던에 대해 조금 더 알수있었던 시간이었다.

    NOT GOOD 딱히 없다.
  • 4.7

    오가은 7월 14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5
    전문성
    4
    친절도
    5
    GOOD 진짜 영국 본연의 모습을 느낄 수 있어요 꼭 다시 할 거에요

    NOT GOOD 오르막길 자전거타고 올라가기 힘들어요ㅠㅠ
  • 5.0

    sea1223z 7월 17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5
    전문성
    5
    친절도
    5
    GOOD 재미있습니다. 제가 영어를 잘 못해서 가이드의 말을 다 듣지 못한 게 아쉽긴 했지만 그럼에도 만족스러운 투어였습니다. 짧은 여행 일정에 자전거를 타고 런던 시내 관광지들을 모두 볼 수 있었던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이동하는 과정도 대중교통으로 지루하게 이동하는 게 아니라서 더 좋았고 런던에 가면 한번쯤 해보면 좋을것같습니다.
  • 5.0

    이가영 7월 19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5
    전문성
    5
    친절도
    5
    GOOD 가이드가 정말 설명 잘해주시고 넘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저는 크리스였는데 나중에 끝나고 팁이라도 드리고싶었지만 돈이 없어 못드렸네요ㅠㅠ 런던와서 한거중에 가장 생산적이었네요 ㅋㅋㅋ
  • 5.0

    dhkwon0816 6월 1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5
    전문성
    5
    친절도
    5
    GOOD 설명이 전문적이라 좋았습니다.

    NOT GOOD 나쁜 점은 없었습니다
  • 4.7

    mh0221 4월 14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4
    전문성
    5
    친절도
    5
    GOOD 런던을 한번에 쭉 둘러보기에 좋았고 혼자가면 몰랐을 장소들을 알게되어좋았다. 비맞으며 탔던 자전거투어는 잊을 수 없을거같다.
  • 5.0

    sesr98 5월 28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5
    전문성
    5
    친절도
    5
    GOOD 이것은 필수 입니다!!???? 진짜 꼭꼭꼭 하길 바랄게요 ㅎㅎ

    NOT GOOD 없어요
  • 5.0

    김기주 4월 25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5
    전문성
    5
    친절도
    5
    GOOD 투어자체는 너무 좋았습니다.

    NOT GOOD 10시전에 갔지만 담당자가 10시15 분정각에 와서 그시간까지 그장소가 맞는지 틀린지 몰랐고, 전화해서 알았고 담당자가 왔을땐 투어를 알릴만한 표시가 없어서 직접 물어봐야 했습니다. 깃발이나 프린트라도 들었다면 좋았다고 생각해요.10시전후로 그 장소에서 서성이던 외국인에게 몇번이고 자전거투어 담당자인지 물어봤었네요 ㅎㅎ

상품에 대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