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유럽 > 프라하

[슈퍼특가중] 프라하 대표 스카이다이빙!

#최고평점  # 사진+영상상품 추가할인!
  • 215,000원
  • 매우 만족4.4(1548명 예약)
    197,600원
1인 1파일럿 프라하스카이다이빙
4~6시간 예약 후 지정

INTRO

누구나 한 번쯤 꿈꿔온 인생 액티비티!
유럽여행을 갔을 때 꼭 해봐야 하는 것 중 하나가 스카이다이빙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스카이다이빙으로 가장 유명한 나라는 역시 체코와 스위스가 있습니다. 다만 두 국가의 가장 큰 차이점이라면 역시 가격이죠. (스위스는 물가가 굉장히 비싸요!ㅠㅠ)
Tandemy Kantor는 무사고로 검증된 국토부 승인의 프라하 대표 스카이다이빙 업체입니다.
숙련된 파일럿과 함께 지상 4,000m에서 뛰어내리는 짜릿한 감흥은 여러분 인생의 '최고의 순간'으로 기록될 것입니다.
칸토는 매 순간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루 일정에 최대한 많은 인원을 실으려고 하는 다른 업체들과는 차원이 다른 퀄리티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 )

고도 4,000m 상공에서 즐기는 시속 200km의 짜릿한 체험!
스카이다이빙은 누구에게나 가슴설레면서도 꼭 한 번은 도전하고픈 스포츠입니다.
구름 위의 항공기의 문이 열리고 뛰어내릴 준비하는 찰나 숨이 멎어버릴듯 심장이 쫄깃해지기도 하지만, 발 밑에 펼쳐진 세상으로 자신을 던져버리는 도전은 이루 표현하기 힘든 스릴과 감동, 덤으로 자신감을 선물해줍니다. 그래서인지 스카이다이빙을 한 번이라도 경험해본 사람들은 그 순간의 짜릿한 감흥을 쉽게 잊지 못한답니다.

칸토와 하늘을 나는 멋진 추억!
젠틀하고 유머러스한 전문 다이버들과 멋진 세상을 경험해보세요.
처음 몇 초 동안 무섭다고 눈을 감으면 땅에 내려와서 후회하게 되실지도 모릅니다!
겁먹지 않으셔도 됩니다. 최고의 파일럿들이 여러분을 안전하게 지상까지 모실테니까요.
여러분은 눈을 크게 뜨고 세상을 만끽하시기만 하세요!








가격 정보

구분 가격
스카이다이빙 15000KRW+3500CZK
193,214KRW
스카이다이빙+(사진 혹은 비디오) 15000KRW+5100CZK
274,683KRW
스카이다이빙(사진 &비디오 ) 20000KRW+5500CZK
300,051KRW

가격 포함사항 + 자세히

베테랑 다이빙 교관, 다이빙 장비 및 안전장치, 교통 제공

업체 정보

Kantor AIR s.r.o.(Tandemove seskoky KANTOR)

업체 문의처

대표 : Jindrich Kantor
카카오 : stubby2496, skydivekantor1
연락처 : +420 603 456 227
이메일 : stubbyteam@gmail.com
입금정보 : 우리은행 1005-602-760562 (주)스투비플래너 (송금대행)

투어 코스 소개

픽업 - 비행장 이동 - 장비착용 / 안전교육 - 이륙 - 자유낙하 - 착륙 / 귀환

1 미팅장소

주소
Vaclavske nam. 813/57, Nove M?sto, 110 00 Praha, 체코
찾아가는 법
Muzeum A 역에서 바츨라프광장 방향으로 나오시면 우측으로 맥도날드와 스타벅스가 보입니다. 스타벅스 앞 인도에서 대기해주시면 곧 차량이 도착합니다

꼭 확인하세요.

포함사항

  • 베테랑 다이빙 교관
  • 다이빙 장비 및 안전장치
  • 교통 제공

불포함사항

유의사항

  • - 픽업 주소는 현지 교통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픽업시간 10분전에는 여유있게 도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픽업 차량 탑승 후 30분여 이동하여 교육 및 실습 후 다이빙이 이루어지며 교통상황 및 기상대기를 고려하면 총 3~4시간 소요됩니다. Kantor AIR s.r.o 는 안전수칙을 준수하며 기상상황에 따라 스카이다이빙은 취소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님께 고지드립니다.
  • -예약 접수 후 업체스케쥴 확인과정에서 만석으로 인해 투어가 불가능할 수 있다는 점 반드시 인지해주세요! (이러할 경우 100% 환불)
  • 현지업체의 스케줄을 확인 후 예약완료를 해드리기 때문에, 바우쳐는 입금일로부터 이틀후(영업일기준)에 발송해드립니다.
  • (특히 금요일 17:00 이후에 예약하시는 경우, 그 다음 주 월요일 오후에 현지업체 확인이 가능하므로 최소한 화요일 이후의 예약만 하실 수 있습니다.)
  • -스투비플래너는 예약만 도와드리고 있으며, 투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스카이다이빙 업체인 Kantor에 있습니다.
  • -예약 접수 후 예약 신청시 만석일 경우에는 투어가 불가능할 수 있다는 점 반드시 인지해주세요! (이러한 경우 100% 환불해드립니다.)
  • -투어 당일날 가능한 편안한 복장을 갖춰오세요 (다이빙 전용 유니폼이 지급됩니다.)
  • -치마 & 굽 높은 구두는 피해주세요.
  • -신발은 발목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편한 운동화를 신고오시면 됩니다.
  • -영상은 비행 이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안전문제로 비행기 점검이 필요할 경우, 당일날에도 통보후 취소가 될 수 있음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만약 배정받으신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시면 투어 참여 및 예약금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특약사항 : 선착순 슈퍼특가의 경우, 날짜변경 / 취소수수료가 5,000원 발생합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예약 취소일
(투어일 기준)
환불액
(총 결제금액 기준)
영업일 기준 투어 시작 4일 전까지 취소 시 100% 환불
영업일 기준 투어 시작 3일 전 취소 및 날짜 변경 불가능
예약 후 나타나지 않을 시 예약금 환불 불가능
날씨로 인해 비행 불가 시 날짜변경 혹은 100%환불

이용후기

58개 후기가 있습니다.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스카이 다이빙하는데 큰 문제가 없었고 모두가 친절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꿀잼....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가이드가 너무 좋았습니다 유쾌하고


NOT GOOD 전날했던 친구는 취소됐음에도 불구하고 지하철역까지만 데려다줘섰다고 합니다. 높이가 3000까지만 올라갔습니다.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내가 하던 날 사람이 많지않아서 대기시간이없었다.


NOT GOOD 없다!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비디오도 엄청 친절하게 모든것을 다 찍어주구 말도 걸어주고 너무 좋았다!


NOT GOOD 없음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


NOT GOOD ..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한글을 섞어서 설명해주셔서 재밌었어요.


NOT GOOD 좀 더 시설이 좋았으면 좋을 듯 합니다.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정말정말 좋은 경험이었어요!!!


NOT GOOD 다수의 인원이 나눠서 하기 때문에 대기시간이 긴것이 힘들었어요.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말이 필요없다. 진짜 최고다.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스카이다이빙 고민하시는 분들 다 해보세요!! 잊히지 않는 경험이에요 꼭 사진 영상 포함하시고요!!!! 모두 친절하시고 장난도 치시고 ㅋㅋㅋㅋㅋㅋ 좋았어요~


NOT GOOD 스카이다이빙 장소까지 갈때 픽업해주셔서 감사했지만 너무 더웠어요ㅜㅜ에어컨..흡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NOT GOOD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모임장소도 좋고 가이드도 친절 하고 최고였습니다. 이용객 한국인99퍼센트 옵니다. 외국인 보기 힘들어요.


NOT GOOD 모임 해체후 집가는 길이 차가 부족하여 알아서 가야합니다. 전에 후기또한 그랬구요. 4000미터가 아닌 3000미터에서 뛰구요. 저를 찍어주는 다른 카메라맨이 있는 상품은 없더군요 아쉽게도.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농인이라고 말했는데 신경써주시고 친절하셔서 감사했다


NOT GOOD 없다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새로운경험이라는것


NOT GOOD 대기시간이 너무 길다. 다른업체에서는 도착하면 바로 뛰게 해주시는데 여기는 열시반에 광장에 모여서 11시 도착하여 두시 반에 스카이다이빙을 함. 모임 시간을 늦추면을 될것을 너무 기다리게함 별루당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정말 인생경험인것 같아요 돈여유만 잇었어도 그지리에서 바로 한번 더 뛰었을텐데 ㅠㅠ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인생의 새로운 경험


NOT GOOD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So kind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Vena 다이버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무섭긴 했는데 뒤에서 잘 도와주셔서 잘 뛰어내렸던 것 같아요 마지막에 랜딩할 때 "다리들어'라고 한국말 하시는 거 잊히지가 않네요 ㅋㅋ


NOT GOOD 돌아올 때 너무 멀리 내려줘요 ㅠ 교통권 주시긴 한데 픽업했던 장소면 더 좋을 거 같애요 ㅠㅠ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행복했어요 진짜 또 할거에요! 칸토 강추 친절하시고 동영상 퀄도 좋고 진짜 인생 최고의 경험을 했네요


NOT GOOD thank you!!!!!! neat kantor!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진짜 재밌어요ㅠ 저 놀이기구도 못타는데 그런 무서운 느낌이 아님! 신비한느낌


NOT GOOD x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칭절합니다!


NOT GOOD 없는데ㅠㅠ

상품에 대해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1:1 문의)

0개 의견이 있습니다.

시즌 오프는 언제부터에요?

1월에는 운영 안하나요?

11월은 예약 안받으시는건가요?? 예약할때 안보이네요 ㅠㅠ

예약했는데 언제쯤 일정 확정되는건가요?? 미팅시간은 대략 몇시인지..?

1월에는 스카이다이빙 안되는 건가요?

칸토르는 사진,영상 촬영에 카메라맨은 따로 없나요? 영상 촬영은 뛰어내리는 동안 찍는 영상 말하는 거 맞나요?!

예약했는데 예약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스투비플래너입니다 : )
신청후 입금확인이 되셔서 컨펌 승인되시면 메일로 픽업안내 포함한 바우처 발송도와드립니다. 예약확인은 내 예약찾기에서 가능하십니다 : )

26일 예약 안되나요?ㅠㅠ

사진+비디오는 할인적용 안되나요?
적용 안되면 30만원으로 보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