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가기

본 상품은 Reykjavik Excursions의 책임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요쿨샬론 빙하 라군 투어

  • #아이슬란드 남부해안을 따라 요쿨샬론까지!

2(12명 예약)

₩ 191740~

쿠폰 혜택

빙하투어 10,000원 쿠폰

  • 그룹투어

    1명 이상

  • 14시간

    07:30

  • 영어

    언어

가격 상세정보

가격표

구분
일반(픽업불포함) 19999ISK
일반(픽업포함) 21499ISK
청소년(만12~15세)-픽업불포함 10000ISK
청소년(만12~15세)-픽업포함 10725ISK
어린이(0세~만11세) 0ISK
포함 / 불포함사항

레이캬비크에서 출발해 아이슬란드 남부 해안을 따라 요쿨살론 빙하까지! 한국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거대한 빙산을 가로지르며 이색적인 풍경을 만나보세요. 날씨가 좋으면 헤클라(hekla),에이야퍄들라이외퀴들( Eyjafjallajokull) 화산 등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투어 중간에는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높은 산인 크반나달스흐누퀴르산(hvannadalshnjukur), 검은 모래 사막 등의 아이슬란드의 장엄한 자연경관들을 볼 수 있는 기회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미팅장소

미팅포인트

Reykjavik Excursions BSI Bus Terminal 101 Reykjavik Iceland
위의 주소는 Reykjavik Excursions의 회사 주소입니다.

미팅시간

07:30

투어 코스

레이캬비크 - 셀랴란드스포스(SELJALANDSFOSS) - 스코가포스(SKOGAFOSS) - 비크 마을(VIK )- 요쿨살론(JOKULSARLON)

  1. 셀랴란드스포스(SELJALANDSFOSS)

    60m의 절벽에서 떨어지는 매우 웅장한 폭포 셀랴란드스포스! 셀랴란드스포스가 유명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폭포 물줄기의 뒷편으로 돌아갈 수 있기 때문인데요. 폭포 안쪽에서 특별한 풍경을 감상해보세요.

  2. 스코가포스(SKOGAFOSS)

    스코가포스는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큰 폭포 중 하나로 폭이 25m나 된다고 하는데요. 스포가포스는 물보라가 많이 생겨 화창한 날에는 무지개를 볼 수도 있습니다.

  3. 비크마을(Vik)

    비크 마을은 아이슬란드의 최남단 마을로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의 배경으로도 유명합니다. 비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검은모레해변 레이니스파라비치( Reynisfjara black beach)는 세계 10대 해변 중에 하나인데요. 검은 모래 해변과 절벽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공간입니다.

꼭! 확인하세요

가격 포함사항

*버스비
* 가이드투어
* 출발 30분 전 픽업서비스(옵션)

가격 불포함사항

* 개인경비 불포함

환불정책

*영업일 기준 투어 시작 5일 전 :0% 취소 수수료
*영업일 기준 투어 시작 3일 전 :30% 취소 수수료
*영업일 기준 투어 시작 2일 전 ~ 당일 :환불불가 / 영업일: 월~금 (한국시간 기준)

유의사항

* 픽업 불포함 선택시: BSI 터미널로 찾아오시면 됩니다.
* 픽업 포함 선택시: 픽업은 출발 30분 전에 이루어집니다.
* *Reykjavik Excursions 픽업장소 링크https://www.re.is/pick-up-locations
* 투어는 영어 (6월1일 - 8월 31일 : 매일, 9월 1일 - 5월 31일 : 수요일,토요일 ), 독일어 (4월31일 - 9월1일 : 화요일,일요일), 프랑스어 (6월1일 - 8월 31일 : 토요일)로 제공됩니다.
* 투어 출발 시간은 아침 7시 30분이며 출발 요일은 날짜별로 상이합니다.
6월1일 - 8월 31일 : 매일 , 5월31일 - 9월 31일 : 수요일 토요일)
* 따뜻한 옷과 우의를 꼭 챙겨주세요.
* 예약신청 후 24시간 이내에 입금하셔야 예약이 완료됩니다. 입금자명 예약자명이 다를시에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동일하게 보내주세요. 다르게 보낼시에는 반드시 연락주셔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자와 예약자를 다르게 입금하시고 알려주시지 않으셨을때의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현지업체의 스케줄을 확인 후 예약완료를 해드립니다. 투어시간기준 48시간이내의 예약의 경우, 현지업체 스케쥴로 인해 입금후 예약이 취소될 경우,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 예약자 정보에 영문명과 성이 있어야 현지 업체쪽에 예약증을 넘길 수 있습니다. 꼭 기입해주세요.
* 예약 접수 후 업체스케쥴 확인과정에서 만석으로 인해 투어가 불가능할 수 있다는 점 반드시 인지해주세요! (이러할 경우 100% 환불) 현지업체의 스케줄을 확인 후 예약완료를 해드리기 때문에, 바우쳐는 입금일로부터 이틀후(영업일기준)에 발송해드립니다. (특히 금요일 17:00 이후에 예약하시는 경우, 그 다음 주 월요일 오후에 현지업체 확인이 가능하므로 최소한 화요일 이후의 예약만 하실 수 있습니다.)
* 본 투어는 아이슬란드 현지사업자가 직접 운영하는 현지투어입니다. 스투비플래너는 해외 카드결제시 빈번하게 발생하는 해킹/도용문제를 막고 예약자의 편의를 돕기위해 (업체의 서면동의하에) 고객에게 예약금을 입금받아 아이슬란드 현지 업체로 대신 송금해드리는 예약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 투어서비스에 대한 책임은 투어사에게 있음을 인지한 상태에서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투비는 이 상품과 관련해 현지 업체로부터 소정의 광고비를 받고 있으며, 회원특가는 해당 광고비의 범위내에서 스투비가 자체적으로 할인을 제공하는 금액임을 명시합니다.)

이용후기

2.0 / 5.0

1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 프로그램
    1.0
  • 전문성
    3.0
  • 친절도
    2.0
  • 2.0

    ananas 2월 2일 투어참가
    30대 배낭(여성)
    프로그램
    1
    전문성
    3
    친절도
    2
    GOOD 풍경은 좋았다 풍경만은...

    NOT GOOD 장시간 여행임에도 불구 버스내 와이파이, 충전일체 안되며 때때로 영어 발음 어눌한 가이드는 승객이 10분 늦은것에 대해서 계속 이야기하더니 투어프로그램 스케쥴은 예정보다 1시간 반 이상 지연됨. 타당한 이유인지 납득안됨. 비크는 관광스팟아님 사실상 휴게소라고 보면되고 심지어 저녁때 다시 비크로 와서는 1시간 20분가량을 지체함(점심시간이 1시간이 안됐었던것에 비하면 대체 왜..) 식당외에는 앉아있을만한 곳도 없는 상황에 버스문닫아 1시간동안 방황함. 오는길에는 오로라투어도 아닌데 오로라 본다고 4번을 정차함. (이점이 제일 최악. 굉장히 피곤했다)풍경 본시간은 3시간 안되며 이동시간+정차시간이 13시간정도 되는거 같음 요쿨샬론은 따로 개인적으로 가는게 더 나을듯. 경험한 중 최악의 투어였음

상품에 대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