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상품은 나자르 투어의 책임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픈특가]클래식한 리스본의 모습을 만나러! (야경투어 2만원 할인!)

  • #리스본  # 알파마  # 리스본핵심  # 로맨틱
₩ 49,000원~ 1인
  • 워킹투어

    1~10명

  • 4시간

    15:00

  • 한국어

    언어

나자르 투어

2012년부터 이스탄불에서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이스탄불과 바르셀로나, 마드리드에서 투어를 운영하고있습니다.

가격 상세정보

가격표

구분 1인당 가격
일반 49000KRW
포함 / 불포함사항

포르투갈, 그리고 리스본은 어떤 이미지인가요? 빨간 지붕과 파스텔톤의 색감을 가진 도시, 푸르른 물결, 도시를 지나는 노란 트램... '클래식하다' 고 여겨지는 모습들이죠. 이 투어는 리스본의 '클래식' 을 찾아 떠나는 워킹 투어입니다.

죽기 전 봐야하는 건축물 1001가지에 꼽힌 산타후스타 엘리베이터, 피게리아 광장, 제로니무스 수도원, 벨렝탑. 그리고 포르투갈을 대표하는 먹거리 에그타르트까지. 포르투갈에서 가장 오래된 에그타르트 카페에서 달콤한 타르트의 맛과 함께 즐기는 커피 한 잔의 여유. 이와 같이 '클래식한' 여정으로 떠나보아요!

미팅장소

미팅포인트

호시우광장
호시우 광장 페드로 4세 동상 아래

미팅시간

09:00

투어 코스

호시우 광장 - 산타후스타 엘리베이터 - 피게리아광장 - 제로니무스 수도원 - 에그타르트(파스테이스 드 벨렝) - 항해기념비(발견 기념비) - 벨렝탑

  1. 코메르시우스 광장

    이 광장은 대지진이 있기 전에는 궁전이 있던 곳이었는데요. 지진으로 궁전이 폐허가 되자 궁전은 옮기고, 현재는 광장이 남았습니다. 그 역사 탓에 '궁전 광장'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궁전이 있었던 곳이니만큼 '리스본의 모든 길과 통한다'고 할만큼 주요 요충지에 위치해 있고, 리스본 내에서도 가장 규모가 큰 광장입니다. 이곳이 아름다운 이유는 광장과 함께 담기는 테주 강의 푸르른 물결! 역사적 의미들을 품은 주변 건축물들, 넓은 광장, 강을 즐기는 사람들, 음악을 들려주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이 이 광장을 즐기는 방법입니다. 과거 상인들이 오가는 무역지라서 붙여진 이름 '코메르시우' 광장에서 테주 강을 따라 오갔던 상인들을 떠올리며, 여전히 흐르고 있는 테주강을 만끽해보세요! 우리의 '클래식'한 투어도 이곳에서 시작합니다!

  2. 산타 후스타 엘리베이터

    신고딕 양식의 보물로서 구스타브 에펠의 제자 하울 메스니에르가 지은 건축물 . 바이샤지구와 바이후알투흘 연결시켜주는 엘레베이터로 죽기 전에 봐야 할 건축물 1001에 하나로 꼽히는 건축물. 철골의 우아한 자태, 15층 높이의 쭉 뻗은 카리스마를 느끼며 넓게 펼쳐진 전망도 감상해야겠죠?

  3. 피게리아 광장

    보기만 해도 엔돌핀이 솟는 활기찬 광장! 도심을 누비는 트램이 바쁘게 움직이지만 잠시 시간을 붙잡은 노천까페의 여행자들이 조화를 이루는 곳. 이곳에서 주앙1세 기마상도 만날게요!

  4. 제로니무스 수도원

    마누엘1세가 1498년 바스쿠 다 가마가 인도로 가는 항로를 발견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약 100년에 걸려 완공된 1501년의 수도원. 수도원 전체가 조각으로 새긴 거대한 탐험일지와 같아 놀라운 곳! 햇살 받으면 더욱 환하게 빛나는 석회석과 초록 초록한 잔디까지 감상해야 하는 곳이지요 ^^ (외부 설명 후 내부 자유 관람 시간을 드립니다.-입장료 10유로)

  5. 에그타르트(파스테이스 드 벨렝)

    달콤하거나 더 달콤한 나타 (에그타르트)! '먹을까 말까'가 아니고 '몇 개를 먹어야 할까'를 고민하다 결국 추가 포장까지 해가는 바로 그맛! 계란 노른자가 들어간 페스트리, 에그타르트. 1837년 포르투갈 최초의 에그타르트 빵집, 파스테이스 드 벨렝에 들려 에그타르트의 로맨틱함에 빠져볼게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6. 항해 기념비(발견 기념비)

    항해왕 엔리케의 사후 500주년을 기념해 건립된 기념비 ! 포르투갈의 대항해시대를 압축해서 놓은 포르투갈 역사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세계를 호령했던 황금기의 위용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7. 벨렝 탑

    제로니무스 수도원과 함께 대항해 시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건출물. 테주강의 귀부인이라고 불릴 정도로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고 있지만 요새로 쓰였다는 반전이 있는 탑 . 밀물과 썰물의 차로 물에 잠기면 또 어떤 용도로 쓰였는지 매우 흥미롭답니다. 테주강을 지키고 있는 벨렝탑의 이야기가 궁금하지 않으세요?

꼭! 확인하세요

가격 포함사항

*가이드 비용

가격 불포함사항

* 트램 탑승비(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하게 될수도 있습니다)
* 맛있는 에그타르트 1-5유로 - 에그타르트를 더 맛있게 즐기려면 커피 한잔도 같이 해야 하니까요:)
* 수도원 입장료 - 10유로 -입장을 원하시는 분만 준비하여 주세요/리스보아 카드 사용 시 무료입장

환불정책

*일주일 전까지 : 100% - 수수료 1,000원 제외
*3일 전까지 :50%
*2일 전~당일 :환불불가

유의사항

* 워킹 투어인만큼 대중교통 이용 없으므로 편한 신발 착용 권장 드립니다.
* *리스본은 돌로 만들어진 길과 언덕, 내리막길이 많습니다.
* 오래되어 닳고 닳아서 매우 미끄럽기에 투어중 반드시 운동화 혹은 편한 신발과 복장으로 참여해주세요.
* 유모차는 안전상의 이유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
* 투어에 늦으실 경우 10분 이상 기다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여행자 보험에 꼭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 본 투어 예약 시 야경투어가 1만원 할인됩니다(할인 후 29,000원). 야경투어 할인 예약을 위해 메시지 주시면 할인된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
* 본투어와 클래식투어(알파마지구) 동시 예약 시 야경투어는 무료입니다.

상품에 대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