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상품은 나자르 투어의 책임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픈특가]리스본의 핵심을 짚는다! 로맨틱 투어 (예약시 야경투어19,000원)

  • #에그타르트  # 야경  # 리스본
₩ 49,000원~ 1인
  • 워킹투어

    1~10명

  • 4시간

    09:00

  • 한국어

    언어

나자르 투어

2012년부터 이스탄불에서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이스탄불과 바르셀로나, 마드리드에서 투어를 운영하고있습니다.

가격 상세정보

가격표

구분 1인당 가격
회원가 49000KRW
포함 / 불포함사항

붉은 지붕과 노란 트램이 다니는 포르투갈의 풍경 속으로 빠져보고 싶으신가요? 도도히 흐르는 테주 강과 어우러지는 리스본의 매력을 알기 위해서는 작은 골목길 사이로 걸어다니는 과정만한 게 없는데요! 흔한 집 하나조차도 도시 풍경과 어우러지며 예술이 되는 리스본의 진가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워킹 투어는 리스본 골목을 헤치며 숨겨진 모습들을 담을 수 있도록 만들어 줄 거에요! 거기에 더해서 리스본을 대표하는 음료 긴자를 마시고, 리스본과 포르투갈의 역사와 문화를 배우며 한껏 포르투갈, 리스본을 느낄 수 있죠!

미팅장소

미팅포인트

Rossio square
호시우Rossio 광장 페드로4세 동상 아래

미팅시간

15:00

투어 코스

호시우 광장 - 모라리아 - 상 조르즈 성(외부설명) - 포르타스 두 솔 광장 - 알파마 - 리스본 대성당 - 코메르시우스 광장

  1. 호시우 광장Rossio Square

    호시우 광장은 페드로 4세 광장의 다른 이름입니다.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서 인근에 많은 볼거리와 상점들이 위치해 있죠! 이 광장이 독특한 이유는 '칼사다 포르투게사'라는 독특한 문양의 바닥 때문인데요. 마치 파도처럼 보이는 이 문양은 광장의 멋을 한층 더해줍니다. 이곳에서 리스본 역사와 문화에 대한 설명을 듣고 투어를 출발하게 됩니다!

  2. 모라리아

    모라리아 지역은 레콩키스타(12세기 에스파냐 지역에 있던 그리스도교 인들이 이슬람교 인들이 점령하고 있던 땅을 회복하기 위해 벌인 운동) 으로 인해 거주지를 잃은 무어인들의 피난처가 된 곳입니다. 리스본을 대표하는 음악 '파두'의 발상지이기도 하죠! 이곳에서 '파두'와 함께 연상되는 정서들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3. 상 조르즈 성(외부 설명)

    상 조르주 성은 리스본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만큼 시내를 한 눈에 담을 수 있고, 리스본을 거쳐간 정복자들의 목표가 됐던 곳이었죠. 이곳에서 리스본을 손에 넣고자 했던 로마인, 고트족, 이슬람도, 기독교도 등의 권력자들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성의 이름은 '세인트 조지'의 포르투갈식 발음입니다! 포르투갈이 영국과 협정을 맺던 1371년 세인트 조지에게 성을 헌정하며 붙인 이름이죠!

  4. 포르타스 두 솔 광장

    알파마와 그라사 지역의 풍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곳입니다. 푸르른 테주강과 어우러지는 붉은 빛 리스본을 한 번에 담을 수 있는 기회! 이곳에서 바라보는 모습에 자신을 맡기면 어느새 리스본을 사랑하게 될 거에요!

  5. 알파마

    알파마 지구는 리스본에서 가장 오래된 지역입니다. 그만큼 꼬불꼬불 이어진 골목이 매력적인 곳이죠. 거리마다 무심한듯 내걸린 빨래가 아름다워 보이는 이곳은 전통적인 서민들의 공간입니다. 말 그대로 리스본의 '냄새'가 물씬 나는 이곳을 걷는 것만으로 즐거워질 수밖에 없죠! 이곳에선 리스본을 대표하는 음료인 체리주 긴자도 맛보게 될 거에요!

  6. 리스본 대성당

    대성당은 리스본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입니다! 리스본의 대부분을 파괴했던 1755년 대지진때도 그 모습을 거뜬히 유지할만큼 견고함을 자랑하죠. 처음엔 이슬람교도들이 모스크 양식으로 지었으나 엔리케 왕이 이후에 로마네스크 양식을 이용해 지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리스본 사람들이 결혼식을 올리고 싶은 장소 1등으로 꼽힐만큼 아름다운 곳으로 꼽히고 있죠! 내부엔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 장식이 화려하게 수놓아져 있습니다. 이 앞을 지나는 28번 트램과 함께 찍은 사진은 엽서로 팔릴만큼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투어 진행 중에도 트램이 지나간다면,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거에요!

  7. 코메르시우 광장

    이 광장은 대지진이 있기 전에는 궁전이 있던 곳이었는데요. 지진으로 궁전이 폐허가 되자 궁전은 옮기고, 현재는 광장이 남았습니다. 그 역사 탓에 '궁전 광장'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궁전이 있었던 곳이니만큼 '리스본의 모든 길과 통한다'고 할만큼 주요 요충지에 위치해 있고, 리스본 내에서도 가장 규모가 큰 광장입니다. 이곳이 아름다운 이유는 광장과 함께 담기는 테주 강의 푸르른 물결! 역사적 의미들을 품은 주변 건축물들, 넓은 광장, 강을 즐기는 사람들, 음악을 들려주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이 이 광장을 즐기는 방법입니다. 과거 상인들이 오가는 무역지라서 붙여진 이름 '코메르시우' 광장에서 테주 강을 따라 오갔던 상인들을 떠올리며, 여전히 흐르고 있는 테주강을 만끽해보세요! 과거 리스본을 강타한 대지진의 숨은 이야기를 듣는 건 덤입니다!

꼭! 확인하세요

가격 포함사항

*가이드 비용

가격 불포함사항

* 투어 중 간식 및 음료(음료 가격 1.5~3유로는 현금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환불정책

*일주일전 까지 :100%-수수료1,000원 제외
*3일전까지 :50%
*2일전~당일 :환불 불가

유의사항

* 워킹투어 이므로 대중교통이용 없으므로 편한 신발 착용 권장 드립니다.
* 투어에 늦으실 경우 10분이상 기다리기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여행자 보험에 꼭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 야경투어 할인 예약을 위해 메세지 주시면 할인된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 혹은 야경투어는 현지에서 가이드에게 유로로 지불 후 참여가 가능합니다.
* *리스본은 돌로 만들어진 길과 언덕, 내리막길이 많습니다. 오래되어 닳고 닳아서 매우 미끄럽기에 투어중 반드시 운동화 혹은 편한 신발과 복장으로 참여해주세요.
* 유모차는 안전상의 이유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상품에 대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