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 동행(스페인)

사랑스러운 도시 포르투, 황금빛 야경까지 보려면 동행은 필수!

동행 접수 안내

총 44명 접수

1. 신청후 동행 7일전까지는 날짜변경/취소가 가능합니다.
2. 동행 7일 이전 신청자의 경우, 7일전에 확정요청메일이 발송되는데 이때 확정해주셔야만 실제 동행 매칭이 시도됩니다.
3.당일 혹은 5일 이내의 신청자는 신청과 동시에 매칭이 시도됩니다.

INTRO

사랑스러운 도시, 포르투! 포르투갈의 대표 항구도시인 포르투는 빨간 지붕과 비비드한 컬러감의 벽돌들이 즐비한 곳입니다. 스페인 여행을 하다 잠시 들렀다 가는 곳으로 여겨졌던 과거와 달리 <윤식당2>, <비긴어게인2> 등 포르투갈의 매력을 구석구석 보여준 방송들이 이어지면서 포르투는 여름 유럽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코스가 되었어요~!

빈티지한 매력을 주는 이 도시, 푸른 바다와 벽돌을 배경삼아 사진 한번 찍고 싶은 곳이에요. 혼자 여유롭게 둘러보는 것도 좋지만 포트 와인도 함께 마시고 사진도 서로 찍어줄만한 동행이 필요한 이곳!

포르투의 황금빛 노을과 그를 비추는 강바다까지... 보석같은 야경까지 완벽한 이 포르투,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좁은 골목길이 많아 어두운 밤길을 혼자 다니기엔 조금 무서울 수 있다는 점인데요ㅜㅜ

영어도 잘 통하지 않아 자칫하면 길을 잃기도 쉬운 이곳! 최근 소매치기도 급증하여 혼자 다니는 여행객들은 마냥 마음 놓고 다닐수는 없는 곳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스투비 포르투 동행 서비스!

포르투동행

중요 고지사항

1. 이 동행 모집은 함께 여행하고자 하는 여행자들을 도와 그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음.
2. 스투비플래너의 역할은 단톡방을 개설해 동행의지가 있는 여행자들을 서로 연결해주고 동행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임.
3. 단톡방의 대화와 실제 동행과정에 대해 스투비는 일체관여하지 않으며 때문에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일에 책임을 지지 않음.
4. 개인정보는 모집완료후 2개월이내에 삭제됨.
5. 접수할 경우, 위의 내용들에 대해 모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다른 동행

예상 동행 코스

산타 카타리나 거리 → 알마스 성당 → 마제스틱 카페 가기 → 상벤투 역 → 렐루 서점 → 포르투 대성당 → 동 루이스 다리 → 히베이라 광장 → 그라함 와이너리

1 산타 카타리나 거리

포르투 중심부에 있는 거리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포르투 역사지구'의 중심부에 있습니다. 로르투의 상업 중심지로 옷가게나 잡화점, 쇼핑센터 등의 상업 시설이 모여있어 관광 명소 중 하나가 되었는데요, 현지인들의 일상과 활기를 느끼고 싶다면 이곳을 꼭 거쳐야 합니다.

2 알마스 성당

정교하고 푸른 빛의 그림이 가득 채워져 있는 알마스 성당입니다. 작은 성당이지만 '아줄레주(포르투갈의 독특한 회화 양식)'기법으로 꽉 채워진 성당의 모습때문에 찾는 관광객들이 많다고 합니다. 푸른 빛을 띄어서 더욱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알마스 성당, 산타 카타리나 거리에 오셨다면 한번 들르시길 바랍니다.

3 마제스틱 카페 가기

이름은 카페지만 레스토랑이라고 보는 게 더 적합하겠네요. 메뉴판만 봐도 군침 흐르는 음식들과 음료, 커피들로 가득한 이곳. 맛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역시 정성스럽고 고풍스럽게 꾸며져 있다고 해요. 포르투 카페에서 관광객 방문 1순위로 꼽히며 포르투에서 가장 아름다운 카페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동행과 여러 음식 시켜놓고 나눠먹어요~!

*월~토 오전 9:30~오후 11:30, 일 휴무

4 상벤투 역

기차역이라기엔 너무나 아름다운 기차역입니다. 외관뿐만 아니라 내부에 아줄레루 벽화가 가득합니다. 알마스 성당이 티저,예고편이라면 상벤투역은 아줄레루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포르투갈의 중요한 역사가 담긴 약 2만개의 타일이 벽면을 가득 채운답니다. 꼭 감상하고 오세요!

5 렐루 서점

해리포터 덕후라면 감동하게 될, 해리포터를 안봐도 감탄하게 될 렐루서점입니다. 조앤k롤링이 이곳에서 해리포터의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해리포터의 모티브가 될 정도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진 이곳은 포르투에 왔다면 빼놓을 수 없는 코스죠.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으로 들어오는 은은한 햇빛에 책장을 넘기다 보면 어느새 호그와트에 와있는 듯한 기분을 느끼실거에요.

*입장료 3유로, 책 구입 시 3유로가 차감된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6 포르투 대성당

하지만 포르투 대성당 그 자체만으로도 훌륭한 작품인 포르투 대성당입니다. '대성당'이라는 타이틀에 비해 조금 소박한 외관을 갖고 있지만 실망하지마세요! 꽤 높은 언덕에 위치한 성당인 만큼 이곳에서 바라보는 포르투의 전경도 예술입니다.

7 동 루이스 다리

파리의 에펠탑을 제작한 에펠의 제자가 만든 다리입니다. 어쩐지 에펠탑과 비슷한 느낌을 주지요? 다리는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2층에서 포르투의 전경을 바라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낮에 빨간 지붕이 모인 포르투를 바라보는 것도 좋지만 반짝반짝 야경을 보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라는것! 동행과 함께 포르투 인생샷을 찍으세요!

8 히베이라 광장

비긴어게인2에서 김윤아와 로이킴이 버스킹을 했던 바로 그곳! 파스텔톤의 건물들과 강바다까지... 포르투 낭만의 총 집합체라고 봐도 무방하겠네요. 비긴어게인 출연진들은 아니지만 그에 못지 않은 훌륭한 버스커들이 많이 있습니다. 강바람 맞으며 버스킹을 관람해보시는것 어떠신가요?

9 그라함 와이너리

포트 와인으로 유명한 포르토! 저녁은 동행과 함께 와인한잔 어때요? 포트와인은 도수가 높지만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풍미와 달콤한 맛이 난다는 특징이 있어요. 와이너리로 유명한 그라함 와이너리! 레스토랑도 겸비하고 있어 분위기 있는 저녁을 하기에도 안성맞춤이죠. 레스토랑에서 보는 뷰도 아름답기로 소문난 이곳, 하루의 피곤을 녹여버릴 와인과 함께 해요!

꼭 확인하세요.

유의사항

  • 신청하신 날짜의 이전 주에 동행 서비스와 관련된 리마인드 공지사항 메일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 반드시 입력한 메일을 확인하여 동행 서비스 참여 여부를 확정해주세요!!

이용후기

0개 후기가 있습니다.

이 동행에 대해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0개 의견이 있습니다.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